요즘은 모바일 기기의 발전으로 인하여, 예전의 만화책을 보던 시절에 비해 전통적인 만화의 인기가 그리 높진 않은 듯 합니다. 저도 만화책을 실제로 읽어본 것이 언제인지 모를 정도로 오래 되었습니다.웹툰에 밀려버린 만화책들... 하지만 제가 꼭 챙겨보는 만화가 있습니다.
바로 '킹덤' 입니다.
일본 만화 이며, 중국 역사 배경의 액션, 성장 장르의 만화 입니다.
< 만화 킹덤 >
장르 : 사극, 액션, 성장
작가 : 하라 야스히사
연재 : 2006년 ~ 현재 연재 중
단행본 : 현재까지 56권
하라 야스히사가 슈에이샤의 주간 영 점프에서 2006년부터 연재 중인 만화 입니다.
중국 전국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어린 나이에 왕위에 올라 실권을 잡지 못한 진시황과 대장군이 되려는 노예 소년(주인공) 두 명의 일대기를 그린 역사만화 입니다. 소년만화 이며, 주인공의 성장을 그려나가며, 시련과 스토리를 접목시켰으며 뛰어난 전쟁 묘사와 박진감 있는 전개, 그리고 픽션을 더한 과감한 재창조로써 상당한 볼거리를 제공 합니다.
인기가 높아지며 애니, 실사화 등 여러방면으로 인기를 얻어서 인지 너무 오래 끌고 있다는 생각이 어느 순간부터 들었네요. 한 전투에서 너무 많은 스토리를 넣어 지지부진하게 끌고 있는 느낌이 과합니다.
현재 10주년이 지나 가는데, 언제 시황제가 전국을 제패할지... 좀 더 진행이 빠르게 되길 희망해 봅니다.
역사물, 전쟁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 드립니다.
소년만화 이기에... 조금은 어이없는 전개가 있기도 하고, 유치한 면이 없진 않지만 그것도 킹덤의 매력 중 하나겠네요.
방난이... 뜬금없어서 조금 짜증 나고 있는 중 입니다.
어서 빨리 진행이 되길... 그리고 주인공 '신' 은 덩치가 너무 작은데... 이제 좀 더 커도 되지 않을까요? ㅎㅎ 하로쵸도 성인 여자가 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ㅋㅋㅋ
그럼 '만화 킹덤' 추천 드리고 이만 마무리 합니다.
'찌신이의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웹툰 추천] '나혼자만 레벨업' 판타지 레이드 헌터 웹툰 (0) | 2019.12.27 |
---|